MK스포츠

MK스포츠 >
“발렌타인데이처럼 달달”…‘나홀로그대’ 윤현민, 로맨틱 눈빛+미소
기사입력 2020.02.14 18:02:13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나 홀로 그대' 배우 윤현민의 로맨틱한 매력이 담긴 3종 스틸이 공개됐다.

다인엔터테인먼트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My Holo Love)'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윤현민의 비하인드 컷을 팬들에게 선물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윤현민은 로맨틱한 남자로 변신했다. 파스텔톤의 셔츠를 완벽히 소화하는 우월한 피지컬을 비롯해 케이크를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달콤한 눈빛과 미소가 여심을 설레게 한다.

윤현민의 로맨틱한 매력이 담긴 3종 스틸이 공개됐다. 사진=다인엔터테인먼트
사진설명윤현민의 로맨틱한 매력이 담긴 3종 스틸이 공개됐다. 사진=다인엔터테인먼트
한편, 윤현민은 지난 7일 전 세계 동시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를 통해 선보인 매력적인 1인 2역 연기로 국내외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인공지능 홀로와 그를 만든 천재 개발자 난도로 이중역할을 뚜렷하게 그려낸 것은 물론, 고성희와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로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힐링 로맨스를 완성해 시청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윤현민은 오는 21일 방송되는 Mnet(엠넷)의 새 예능 '내 안의 발라드'에서 발라더로 변신을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뮤지컬 배우 출신인 윤현민의 남다른 노래 실력과 반전 예능감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초보 발라더들의 진짜 앨범 도전기 '내 안의 발라드'는 오는 2월 21일 오후 9시 첫 방송. jinaaa@mkculture.com

맥심 모델 신재은 수영복 자태…터질듯한 볼륨
트럼프 대통령, 기생충 저격? "오스카상 왜 주나"
클라라 밀착 레깅스…잘록 허리+우월한 볼륨
천상지희 선데이 3월 결혼…브라이덜 샤워 공개
최소미, 화끈한 비키니로 폭발적 볼륨 과시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