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스포츠

MK스포츠 >
서울, 한찬희·김진야·한승규·아드리아노 환영식 개최
기사입력 2020.02.14 15:45:17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노기완 기자

FC서울이 18일 오후 7시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호주 멜버른 빅토리와의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이하 ACL) 조별예선 첫번째 홈경기를 가진다.

이날 경기에서는 FC서울이 2020시즌을 준비하면서 새롭게 영입한 한찬희(23) 김진야(22) 한승규(24) 아드리아노(33) 4명의 선수를 환영하는 환영식을 진행한다.

식전행사로 진행되는 환영식은 입단을 축하하는 꽃다발 증정과 대표로 아드리아노와 인터뷰 시간을 가진다. 이 밖에 FM서울 코너에서는 신인선수를 초대하여 자기소개, 앞으로의 포부 등을 들어보는 시간을 마련한다.

FC서울이 2020시즌을 준비하면서 새롭게 영입한 한찬희 김진야 한승규 아드리아노 4명의 선수를 환영하는 환영식을 진행한다. 사진=FC서울 제공
사진설명FC서울이 2020시즌을 준비하면서 새롭게 영입한 한찬희 김진야 한승규 아드리아노 4명의 선수를 환영하는 환영식을 진행한다. 사진=FC서울 제공
또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와 관련하여 FC서울도 관계기관의 대응 매뉴얼을 기준으로 안전한 관람을 위한 준비를 한다.

SNS를 통해 안전한 관람을 위한 알림영상을 제작하여 업로드한다. 또 경기 당일은 기존 이동경로를 대폭 축소하여 경기장 안으로 들어오는 이동동선에 열감지 카메라를 반드시 통과하도록 관람객 이동동선을 재정비한다. 아울러 의심환자가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경기장 외부에 별도의 격리공간도 운영한다.

또한, 필수적으로 전체관람객을 대상으로 문진표를 작성해야 함에 따라 당일 현장 작성이 가능하도록 준비한다. 당일 문진표 작성으로 인한 혼잡과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프로축구연맹과 FC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문진표 양식을 다운받아 사전에 작성할 수 있다. dan0925@maekyung.com
조현, 섹시한 밀착 다이빙복 사진 공개
류시원, 15일 결혼..이혼 아픔 딛고 새 출발
안지현 치어리더 비키니 공개…청순글래머 정석
임현주 아나운서 ‘노브라 생방송’…“자유롭다”
미스맥심 고아라, 거울 속 요염한 허리·힙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