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스포츠

MK스포츠 >
‘사랑의 불시착’ 하석진, 특별출연 확정…현빈 친형 된다(공식)
기사입력 2019.12.07 11:19:31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배우 하석진이 ‘사랑의 불시착’에 특별 출연한다.

오는 14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드래곤)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하석진은 현빈(리정혁 역)의 친형이자 북한군 중대장 리무혁 역할로 등장할 예정이다.

하석진이 ‘사랑의 불시착’에 특별 출연한다.  사진=tvN
사진설명하석진이 ‘사랑의 불시착’에 특별 출연한다. 사진=tvN
극중 리무혁은 북한군부 내 실세로 통하는 총정치국장인 아버지가 형제 중 한 명이 군인이 되길 원하자 주저 없이 군인의 길을 선택한다. 음악가를 꿈꾸는 리정혁을 위해 기꺼이 입대를 자원, 동생에 대한 남다른 마음을 보여준다.

리무혁은 스스로도 군인을 꿈꾸지 않았지만 동생을 원망하기는커녕, 음악에 재능을 보이는 리정혁을 오히려 자랑스러워한다. 또한 하나뿐인 동생에게만큼은 진심을 드러내는 따뜻한 심성의 소유자다. 그러나 리정혁이 음악의 길을 버리고 군인으로 변신하게 하는 단초를 제공하는 인물이기도 하다.

하석진은 ‘사랑의 불시착’에서 강렬한 존재감으로 비밀을 가진 리무혁을 맡아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하석진과 현빈이 보여줄 뜨거운 형제애와 케미에도 시선이 집중된다. jinaaa@mkculture.com

최소미, 화끈한 비키니로 폭발적 볼륨 과시
봉준호, 무고·명예훼손 불기소…검찰 “무혐의”
이연화, 아찔한 브라톱…독보적인 몸매
아이즈원 김민주, 성희롱·비방 악플에 법적 대응
현아, 속옷 화보 공개…명불허전 섹시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