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스포츠

MK스포츠 >
‘얼굴천재’ 차은우→‘하의실종’ 강소라까지...스타의 사복패션 BEST5 [MK패션 PICK]
기사입력 2019.12.23 07:01:04 | 최종수정 2019.12.23 09:41:42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과거(?) 스크린, 무대 위에서 보이는 스타들의 패션은 그 시대의 유행을 좌우했다. 그런데 지금은 ‘공항패션’ ‘출근패션’ 등 스타들의 사복패션이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으며 유행을 선도하고 있다. 팬들은 ‘최애’ 스타들의 패션을 따라 입기도 하며, 발달된 SNS를 통해 그 패션을 공유한다. MK스포츠는 변화된 시대에 발맞춰 현장 사진기자들이 선정한 한 주의 스타 사복 패션을 ‘PICK’해보기로 했다. <편집자주>


▲‘도시적 카리스마’ 정려원

배우 정려원은 블랙 터틀넥 니트와 플리츠 원피스, 금색 단추 장식이 달린 팬츠를 레이어드한 듯한 스타일로 드라마 ‘검사내전’ 제작발표회에 등장했다. 갈색 가죽조끼, 가죽과 스웨이드 소재가 혼합된 부츠를 매치해 도시적인 카리스마를 뽐냈다. 또한 긴 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린 정려원은 럭셔리한 금장 액세서리로 다소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했다.


▲‘차분함 속 섹시함’ 김세정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은 차분한 패션 속 섹시함을 가미한 스타일링으로 음악방송 출근길에 나섰다. 김세정은 갈색 체크무늬 재킷과 9부 블랙 팬츠, 스웨이드 소재의 블랙 부츠로 다운된 컬러에 초점에 맞춘 패션을 선보였다. 화이트 색상의 A제품 백과 블랙 시스루 블라우스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아이돌 ‘상타치’ 패션, 패피 현진

그룹 스트레이 키즈 현진은 팬들의 안구를 정화시키는 ‘상타치’ 패션으로 음악방송 출근길에 등장했다. 현진은 K제품의 카키색 체크무늬 베레모와 블랙&화이트 색상의 목도리로 강한 포인트를 더했다. 상의와 액세서리에 포인트를 줬다면, 하의는 연한 청색 컬러의 청바지와 검은색 구두를 매치한 심플함으로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췄다. 매번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남친룩’ 사복패션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각선미 뽐낸 ‘하의실종’ 패션 강소라

배우 강소라가 하의실종 패션으로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강소라는 베이지색 재킷과 초미니스커트로 완벽한 각선미를 뽐냈다. 특히 재킷에는 빅포켓과 화이트 색상 카라, 소매로 엣지있는 포인트를 줬다. 또한 강소라는 S제품의 귀걸이를 착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강소라의 눈부신 각선미만큼이나 완벽한 스타일링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얼굴천재X패션천재, 차은우

아스트로 차은우가 ‘만찢남’ 출근길 패션으로 어둠을 밝혔다. 차은우는 음악방송 출근길에 오버사이즈 화이트 맨투맨티와 블랙 컬러의 가죽 롱재킷을 입고 등장했다. 그는 짧은 소매로 디자인된 가죽 롱재킷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또한 블랙 와이드팬츠와 단화로 군더더기 없는 패션을 선보였다. 얼굴만큼이나 완벽한 그의 사복패션이 팬들의 심장을 제대로 저격했다.

MK스포츠 뉴미디어팀 정문영 기자 chanyu2@maekyung.com

최소미, 화끈한 비키니로 폭발적 볼륨 과시
봉준호, 무고·명예훼손 불기소…검찰 “무혐의”
이연화, 아찔한 브라톱…독보적인 몸매
아이즈원 김민주, 성희롱·비방 악플에 법적 대응
현아, 속옷 화보 공개…명불허전 섹시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