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스포츠

MK스포츠 >
문샤인표 달달 러브송…8일 신곡 ‘너에게 했던 말’ 발매
기사입력 2020.02.05 11:12:53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가수 문샤인(MOONSHINE)이 달콤한 러브송으로 돌아온다.

5일 소속사 코리아뮤직그룹(KMG) 측은 “문샤인이 오는 8일 신곡 ‘너에게 했던 말’을 발매한다. 문샤인만의 감성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새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문샤인은 지난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도 공개했다. 티저 속엔 다소 긴장한 표정의 배우 김민규가 턱시도를 입은 채 문을 여는 모습이 담겨 있어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문샤인이 8일 신곡 ‘너에게 했던 말’을 발매한다. 사진=문샤인 ‘너에게 했던 말’ 티저 캡처
사진설명문샤인이 8일 신곡 ‘너에게 했던 말’을 발매한다. 사진=문샤인 ‘너에게 했던 말’ 티저 캡처
특히 이번 ‘너에게 했던 말’ 뮤직비디오에는 영화 ‘타짜’에서 활약했던 김민규와 ‘퍼펙트맨’에 출연했던 박소라가 호흡을 맞춰 남다른 케미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문샤인은 2015년 솔로 싱글 ‘온도 차이’를 비롯해 래퍼 Dok2와 기리보이, 레디, 뉴챔프, 넉살, 슈퍼비, 하민우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앨범을 발매하며 꾸준하게 대중을 만나온 바 있다.

‘너에게 했던 말’을 통해 문샤인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따뜻한 감성과 달달한 가사로 대중을 매료시킬 계획이다.

문샤인은 5일과 6일 오후 6시 순차적으로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하며, ‘너에게 했던 말’은 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inaaa@mkculture.com
이예진, 글래머 비키니 화보·영상 공개
김재중, 최악 만우절 농담→2차 사과에도 청와대 청원
미스맥심 엄상미, 남다른 애플힙과 넘치는 볼륨
휘성, 수면마취제 투약으로 쓰러져 경찰 출동
한선화, 발리에서 뽐낸 섹시 비키니 자태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