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스포츠

MK스포츠 >
고수정, 지병으로 25세 사망…쏟아지는 추모 물결 [MK★이슈]
기사입력 2020.02.13 03:01:01 | 최종수정 2020.02.13 07:08:35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배우 고수정이 이른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 안타까운 소식에 많은 이들의 추모가 이어지고 있다.

12일 고수정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고수정 배우가 얼마 전 세상과 이별을 고하고 하늘의 빛나는 별이 됐다. 유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장례가 치러졌으며 지난 9일 사랑하는 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발인식이 엄수됐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고인은 평소 겪고 있던 지병으로 사망했다.

배우 고수정이 이른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사진설명배우 고수정이 이른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고, 이른 나이에 세상을 떠난 고수정을 향해 진심 어린 애도와 추모가 계속되고 있다.

배우 정채린은 자신의 SNS에 “수정아, 사랑하는 내 동생아. 누구보다 밝고 씩씩했던 우리 수정이. 이제는 아프지 말고 너가 좋아하는 거 많이 먹고 노래도 많이 부르자. 언니랑 같이 좋은 곳도 많이 다니자. 너에게 받은 사랑 우리가 함께했던 시간들 잊지 않고 평생 간직할게. 사랑해 너무 사랑해. 우리 또 만나. 보고싶다”고 적었다.

뮤지컬배우 김연준 역시 “사랑하는 나의 수정아. 존재만으로 나에게 힘이 돼 줬던 너였기에 수정이의 빈자리가 이토록 크게 느껴지는 거겠지. 누구보다 강하고 담대했던 내 동생. 평생 너의 친구, 너의 언니로 살게. 내가 정말 많이 사랑해 꾹꾹아. 더 이상 아프지 말고 편하게 쉬어. 하늘의 가장 빛나고 아름다운 별이 된 수정이에게 쭌언니가”라고 애도했다.

배우 고수정이 이른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사진설명배우 고수정이 이른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특히 서울시 공식 유튜브 계정은 고인이 출연했던 뮤직비디오에 “삼가 배우 고수정님의 명복을 빈다. 서울시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하고 늘 잊지 않겠다”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고수정은 2016년 방송된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극 중 지은탁(김고은 분)에게 보이는 귀신 4인방 중 1명으로 출연하며 데뷔했다. 이후 JTBC 드라마 ‘솔로몬의 위증’에도 출연했으며, 특히 그룹 방탄소년단의 서울 홍보송 ‘위드 서울’(WITH SEOUL)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mkculture@mkculture.com
맥심 모델 신재은 수영복 자태…터질듯한 볼륨
트럼프 대통령, 기생충 저격? "오스카상 왜 주나"
클라라 밀착 레깅스…잘록 허리+우월한 볼륨
천상지희 선데이 3월 결혼…브라이덜 샤워 공개
최소미, 화끈한 비키니로 폭발적 볼륨 과시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