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스포츠

MK스포츠 >
이원일♥김유진PD-최송현♥다이버강사, ‘부럽지’서 연애일상 첫 공개(공식)
기사입력 2020.02.13 15:37:57 | 최종수정 2020.02.13 20:48:32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셰프 이원일 커플과 배우 최송현 커플이 ‘부러우면 지는 거다’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인 MBC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 거다’(이하 ‘부럽지’) 측은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원일, 김유진PD 커플과 최송현, 일반인 남자친구 커플이 출연을 확정했다. 결혼을 앞둔 이원일 커플과 같은 취미를 공유하며 두 사람만의 시간을 보내는 최송현 커플의 더욱 리얼한 일상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부럽지’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이원일 커플과 최송현 커플이 ‘부러우면 지는 거다’ 출연을 확정했다. 사진=MBC
사진설명이원일 커플과 최송현 커플이 ‘부러우면 지는 거다’ 출연을 확정했다. 사진=MBC
앞서 듣는 이들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목소리 티저 공개와 함께 레인보우 지숙과 ‘천재 해커’ 이두희 커플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눈길을 모은 ‘부럽지’가 2차 커플 라인업을 공개했다.

스타 셰프 이원일이 ‘부럽지’를 통해 예비 신부 김유진PD와 일상을 공개한다. 두 사람은 지난해 한 프로그램에서 이연복 셰프의 주선으로 만나 약 2년 동안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 4월 결혼 소식을 알리며 모두의 축하를 받고 있는 두 사람이 예비 부부로 어떤 일상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최송현과 베일에 싸인 연인의 동반 출연 소식도 뜨거운 화제다. 스쿠버 다이빙을 취미로 즐기던 중 다이빙 강사였던 연인을 만나 지난해 6월부터 공식 커플이 됐다. 최송현의 연인에 대해서는 다이버 강사라는 사실 외 알려진 바가 없는 상황이기에 이들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들이 최초로 공개된다. sunset@mkculture.com

최소미, 화끈한 비키니로 폭발적 볼륨 과시
봉준호, 무고·명예훼손 불기소…검찰 “무혐의”
이연화, 아찔한 브라톱…독보적인 몸매
아이즈원 김민주, 성희롱·비방 악플에 법적 대응
현아, 속옷 화보 공개…명불허전 섹시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