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스포츠

MK스포츠 >
아이즈원 김민주 측 “허위사실·성희롱·악플에 정신적 피해…법적대응”(공식)
기사입력 2020.02.19 11:52:37 | 최종수정 2020.02.20 07:37:06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아이즈원 김민주, 크리샤 츄 등이 소속된 얼반웍스가 허위사실 유포 및 성희롱 등 악성 댓글 등에 대한 강경대응에 나선다.

소속사 얼반웍스는 18일 공식 SNS에 “최근 온/오프라인 상에서 저희 소속 아티스트들을 향한 일부 네티즌들의 허위사실 유포 및 각종 왜곡된 루머와 성희롱 등으로 인해 해당 아티스트들은 물론 주변의 가족까지도 이로 인한 정신적 피해를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소속 아티스트들의 기본적인 인권을 보호하기 위하여 향후 악의적인 의도로 근거 없는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분들에게 합의 없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을 말씀 드리는 바”라고 강경대응을 시사했다.

아이즈원 김민주, 크리샤 츄 등이 소속된 얼반웍스가 허위사실 유포 및 성희롱 등 악성 댓글 등에 강경대응에 나선다. 사진=천정환 기자
사진설명아이즈원 김민주, 크리샤 츄 등이 소속된 얼반웍스가 허위사실 유포 및 성희롱 등 악성 댓글 등에 강경대응에 나선다. 사진=천정환 기자
얼반웍스는 “저희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실추 시키는 허위사실 유포, 악성 게시물 게재, 인신공격 및 각종 성희롱 또는 악성 댓글 등에 대하여 적극적인 모니터링과 자료 수집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하 얼반웍스 입장 전문.

[소속 아티스트 권익 보호 관련 공지]

안녕하세요. 얼반웍스입니다.

먼저 저희 소속 아티스트들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최근 온/오프라인 상에서 저희 소속 아티스트들을 향한 일부 네티즌들의 허위사실 유포 및 각종 왜곡된 루머와 성희롱 등으로 인해 해당 아티스트들은 물론 주변의 가족까지도 이로 인한 정신적 피해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저희 얼반웍스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기본적인 인권을 보호하기 위하여 향후 악의적인 의도로 근거 없는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분들에게 합의 없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을 말씀드리는 바입니다.

이를 위해 당사는 저희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실추 시키는 허위사실 유포, 악성 게시물 게재, 인신공격 및 각종 성희롱 또는 악성 댓글 등에 대하여 적극적인 모니터링과 자료 수집을 이어갈 것이며 아울러 이 같은 행위나 사례를 발견했을 시 저희 얼반웍스로 팬 여러분들의 제보를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항상 저희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jinaaa@mkculture.com
이예진, 글래머 비키니 화보·영상 공개
김재중, 최악 만우절 농담→2차 사과에도 청와대 청원
미스맥심 엄상미, 남다른 애플힙과 넘치는 볼륨
휘성, 수면마취제 투약으로 쓰러져 경찰 출동
한선화, 발리에서 뽐낸 섹시 비키니 자태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