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스포츠

MK스포츠 >
비투비 육성재, 신곡 ‘W.A.U’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팬들 기대감 폭발
기사입력 2020.01.15 18:09:0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비투비 육성재가 신곡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육성재는 15일 오후 6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6일 공개되는 프로젝트 싱글 ‘3X2=6 Part 2’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W.A.U(왓 어바웃 유)’와 수록곡 ‘CHICKEN(치킨)’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비투비 육성재가 신곡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설명비투비 육성재가 신곡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특히, 곡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애니메이션이 함께 공개돼 보는 재미를 더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타이틀곡 ‘W.A.U(왓 어바웃 유)’는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EDM Pop 장르의 곡으로, 전에 볼 수 없던 육성재의 색다른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수록곡 ‘CHICKEN(치킨)’은 세월이 지나고 유행이 변해도 모두가 사랑하는 치킨처럼 오랫동안 대중에게 사랑받고 싶은 마음을 재치 있는 노랫말로 풀어낸 곡으로, 육성재만의 에너지와 밝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육성재는 이번 싱글을 통해 반전미는 물론, 친근하고 장난기 가득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육성재의 프로젝트 싱글 ‘3X2=6 Part 2’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kculture@mkculture.com
최소미, 화끈한 비키니로 폭발적 볼륨 과시
봉준호, 무고·명예훼손 불기소…검찰 “무혐의”
이연화, 아찔한 브라톱…독보적인 몸매
아이즈원 김민주, 성희롱·비방 악플에 법적 대응
현아, 속옷 화보 공개…명불허전 섹시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포토